자주 묻는 질문(FAQ)

교환 신청시 사은품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본품)교환시에는 사은품은 제외하고 발송 부탁드립니다.

사은품 교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이 불가능한 대상에 대해 알려주세요.

현재 아래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① 색상 단위 교환 불가능 (동일 상품 사이즈만 교환 가능)
② 매장 픽업 구매 상품
③ 주문 및 교환 10일 이상 경과 상품
④ 반품 처리 완료 및 택배 기사 수거 상품

상품의 교환 절차를 알려 주세요.

마이페이지 > 교환 & 반품 신청 에서 교환 접수 가능 합니다.


교환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이페이지 → 교환 & 반품 신청
2. [교환 신청] 클릭
3. 교환할 상품 사이즈 선택 → 수거지 & 교환 상품 수령 주소 입력 → [다음단계] 클릭
4. [교환 사유] 선택→ [주문 교환] 선택

비회원의 경우, 아래의 ※비회원 교환 접수 방법 참고하십시오


※ 교환 접수 가능한 기준은 상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상품 미훼손 및 미사용 한 경우에만 해당 합니다.
(ex : Tag 제거 및 시착이나 사용 등의 흔적이 있는 경우 상품가치 훼손 사유로 불가)
※ 교환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직접 택배사에 연락하여 상품을 반품하시는 경우 선불로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 사이즈 교환 및 동일 상품에 대해서는 전체 수량만 가능 합니다.


※ 비회원 교환 접수 방법
1.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를 클릭하여 아래 링크로 이동합니다.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guestOrderSear

2.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주문조회 하기] 버튼 클릭

3. 검색된 비회원 주문을 선택하고 [이주문이 맞습니다] 버튼 클릭

4. [카카오톡으로 인증하기] 또는 [이메일로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 후 전달되는 URL을 통해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 모바일의 경우 주문배송 페이지 에서 [ ] 버튼을 눌러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5. 마이페이지 내 하단 [쇼핑] > [교환/반품 신청] 메뉴 클릭

6. 교환할 상품 사이즈 선택 → 수거지 & 교환 상품 수령 주소 입력 → [다음단계] 클릭

7. [교환수량] 선택 → [교환사유] 선택

8. [교환접수] 클릭

9. 교환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비회원 주문조회 후 마이페이지 > [교환/반품 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교환 반송 후 재배송 처리 되는 기간은 얼마나 소요 되나요?

마이페이지 > 교환 & 반품 신청 에서 교환 접수 후 진행상태 확인이 가능 합니다.


교환 반송한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 후 검수기간 3일(영업일 기준) 소요되며, 그 이후 재 배송 처리 진행 됩니다.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대해서 알수 있나요?

의복류의 기본내용

1) 봉제불량, 원단, 부자재 불량, 치수의 부정확, 부당표시(미표시 및 부실표시),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 수리-교환-환불 (단 교환시 동일가격, 동일제품교환 원칙)

2) 치수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에 불만.

→ 교환 또는 환불 (제품구입후 10일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3) 보상순위 : 보상은 무상수리, 유상수리, 교환, 환불의 순으로 함.


4) 교환 또는 환불은 구입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단,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감가(세탁업배상비율표 적용)상각처리.


5) 표시가격 변동시의 구입 및 특수매장 구입여부를 불문하고 구입처 교환을 원칙으로 함.


6) 환불은 구입처 원칙으로 영수증 제시를 기본으로 함.

상품의 반품 절차를 알려 주세요.

주문하신 상품의 반품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이페이지
비회원의 경우, 아래의 ※비회원 반품 접수 방법 참고하십시오
2. 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현황 메뉴 클릭
3. 쇼핑정보 > 반품 신청 메뉴 클릭
주문의 상태가 '배송완료'인 주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4. [반품수량] 선택 → [반품사유] 선택
5. [반품접수] 클릭
6. 반품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쇼핑정보 > 반품 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 접수 가능한 기준은 상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상품 미훼손 및 미사용 한 경우에만 해당 합니다.
(ex : Tag 제거 및 시착이나 사용 등의 흔적이 있는 경우 상품가치 훼손 사유로 불가)
※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직접 택배사에 연락하여 상품을 반품하시는 경우 선불로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 상품 반송 후 반송장 번호를 [반품/교환접수내역] 보관해주세요.



※ 비회원 반품 접수 방법

1.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를 클릭하여 아래 링크로 이동합니다.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guestOrderSear

2.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주문조회 하기] 버튼 클릭

3. 검색된 비회원 주문을 선택하고 [이주문이 맞습니다] 버튼 클릭

4. [카카오톡으로 인증하기] 또는 [이메일로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 후 전달되는 URL을 통해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 모바일의 경우 주문배송 페이지 에서 [← ] 버튼을 눌러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5. 마이페이지 내 하단 [쇼핑] > [교환/반품 신청] 메뉴 클릭

6. [반품수량] 선택 → [반품사유] 선택
7. [반품접수] 클릭
8. 반품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비회원 주문조회 후 마이페이지 > [교환/반품 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상품은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준비하기 전까지 고객님의 MY PAGE 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1. 결제완료
주문완료 후 결제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즉시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2. 상품준비중
주문을 확인하여 실제 재고를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취소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3. 출고지시
물류창고에서 상품 발송을 준비하는 단계입니다. 취소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4. 배송중
택배사에 고객님의 물품이 접수되어 출하 된 상태입니다. 취소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출고완료 이후에는 상품취소가 불가능하며, 반품접수만 가능합니다.
상품을 받으신 이후 반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반송장 번호가 뭐예요?

반송장 번호란?

고객님께서 접수하신 반품 주문에 대해 발급받은 택배 운송장 번호 입니다.

반품 상품 수거 방문 시 택배기사가 전달해 드리는 용지에 기재되어 있는 일련번호 입니다.

상품의 위치 파악과 배송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이며, 반송 후 처리 완료 전까지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반송지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신 후 '홍길동' 이름을 선택하시면 MY PAGE로 이동합니다.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 반품신청 메뉴에서 반품 접수 신청해주시면 정확한 반품 진행이 가능합니다.

반송지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프리미엄 아울렛로 33-20

사이즈가 안 맞으면, 반품하거나 바꿀 수 있나요?

받아보신 상품의 사이즈가 맞지 않는 경우,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른 사이즈로 구매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품 접수 이후 새로운 상품을 재구매 하시면 보다 빨리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신 후 '홍길동' 이름을 선택하시면 MY PAGE로 이동합니다.
쇼핑정보 > 반품 신청 메뉴에서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상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상품 미훼손 및 미사용 한 경우에만 반품접수 가능 합니다.
(ex : 정품 박스 훼손, Tag 제거, 시착이나 사용 등의 흔적이 있는 경우에는 반품 처리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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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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