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고객센터 및 택배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노스페이스 고객센터입니다.
9/9(월) ~ 9/16(월) 추석 연휴기간 고객 센터 및 택배 운영 일정 안내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안내]
- 추석연휴 9월12일(목) ~ 14(토) 노스페이스 고객센터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 휴무기간동안 남겨주신 1:1문의 및 이메일 문의는 9/16(월)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립니다.
[배송 일정안내]
- 9/9 (월) : 14:00 분 까지 고객 출고분 마감
- 9/9 (월) ~ 15 (일) : 추석 연휴 휴무
- 9/16 (월) : 정상 배송
연후 직후인 9/16 에 출고되는 상품은 택배물량 증가 및 집중으로 평소보다 2~3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위 일정대로 배송예정이나 상품재고 상황이나 배송지역(도서산간지역)에 따라 배송이 추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