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FAQ)

A/S는 어떻게 접수를 해야 하나요?

A/S는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일반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 A/S절차 ]

1)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주시거나, 가까운 매장 또는 구입처에 AS 접수

2) A/S접수 후 본사 소비자보호실로 제품 이동 - 수선, 교환, 환불 판정

3) 본사에서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 3의 기관에 심의 의뢰

4) 판정 결과에 따른 제품을 매장이나 고객께 제품 발송

의류 소재별 세탁방법 및 관리방법은?

가방/용품의 세탁방법 및 관리방법은?

신발의 세탁방법 및 관리방법은?

세탁 후에 얼룩지면서 색이 빠졌어요.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합성세제의 경우 표백제 성분과 형광제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물에 완전히 분해되지 않으면 섬유에 덩어리가 묻어 탈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는 일부분이 담구어 둔 물표면 위로 올라가 장시간 방치되면 물 윗부분만 탈색이 되기도 합니다.

세탁 시에는 반드시 찬물에 중성세제(울샴푸)로 해주어야 합니다.

※ 세탁 과실의 경우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단, '쉘러' 원단의 경우 스트레치 원단이기 때문에 탄성사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원단과 달리 100% 염료가 흡착되지 않습니다. 고무사로 흡착된 염료가 세탁을 하면서 약간 빠져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런 현상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세탁을 할수록 물빠짐 현상은 점차 줄어듭니다.

등산화를 착용했는데 발이 너무 아파요.

등산화는 평소 착용하시는 운동화 사이즈보다 5~10mm 정도 큰 사이즈를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매장 기준으로 설명 드리면,
등산화 양말을 신고 끈을 느슨하게 한 상태에서 발가락 끝을 앞으로 붙인 후 무릎을 숙인 상태에서 발 뒤꿈치 쪽에 손가락 하나 정도가 들어가는 것이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신발 끈을 조인 상태에서 걸어보고 자신의 산행 타입에 맞는 신발창을 선택합니다.
*같은 타입의 신발이라도 신발 창의 경도가 다양합니다.

등산화의 통증은 개인별로 차이가 나기 때문에 교환이나 환불의 조건이 되지 않습니다.

저희가 판매하는 제품은 기성화이기 때문에 발에 맞춰지는 기간이 필요합니다.(보통 2주 정도 소요 됨)

면티의 목이 늘어났어요.

면티의 경우 시보리도 같은 면을 사용할 경우는 탄성사와 다르게 원상회복력이 부족합니다.

입고 벗으실 때 늘어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고, 특히 세탁을 하실 때는 세탁기 세탁을 피해 주시고 가능한 손빨래를 해주십시오.

건조 시 옷걸이 건조를 피해 주시고, 목 부분의 형태를 잡아서 건조해 주시면 늘어남 현상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습니다.

저희 브랜드는 목 시보리 교체가 불가능 합니다.

가죽으로 만든 신발의 관리방법은?

가죽 제품 절대 물세탁이 불가합니다.

물세탁 시 가죽 모양의 변형을 가져오고 단백질 성분이 빠져 나가기 때문에 가죽이 경화되고 갈라짐 현상이 일어납니다.

또, 단백질 성분이 빠져 나오면서 염료도 같이 빠져나오기 때문에 탈색이 일어납니다.
짙은 색상의 경우는 색상이 흐려질 수 있습니다.

오염이 된 경우, 오염 된 부분만 가죽 전용 세제를 이용해 오염을 제거 해주시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합니다.

옷에 보풀이 많이 일어납니다.

아웃도어의 경우 제품의 통기성, 신축성이 강화된 기능성 제품이기 때문에 대부분 만들어진 합성섬유입니다.

합성섬유는 섬유의 강도가 강하기 때문에 서로 엉킨 섬유가 잘 떨어지지 않고 남아있는 것입니다.

보풀은 원단의 잔털들이 서로 엉켜서 작은 공모양을 이루는 것으로 옷을 착용하면 일어나는 일반적인 현상으로 제품의 기능성과는 무관합니다.

그러므로 보풀이 일어난다고 해서 상품이 불량인 것은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마찰이 잦은 부위 즉, 엉덩이/허벅지 안쪽/무릎/등쪽/허리/어깨/겨드랑이/등판/바지 밑단/소매등의 보풀제거는 구입하신 매장이나 본사 소비자 상담실(1899-2626)에서 AS가 가능합니다.

신발의 창갈이가 왜 안되나요?

창갈이는 신발의 본체의 몰드와 창의 몰드가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국내 생산 제품과 서로 맞는 형태가 없습니다.

저희 노스페이스는 국내 생산 제품만 창갈이가 되고 있으며, 수선비는 유상입니다.
수입제품의 경우는 창갈이가 불가능합니다.

창이 모양이 맞지 않기 때문에 창과 신발 본체를 접착할 수가 없어서 입니다.
창갈이의 경우 수선이 안된다고 해서 교환의 조건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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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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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