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회원/비회원)

사이트를 통해 주문하신 경우, 택배사 배송추적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인 경우 사이트 로그인 후 '홍길동'을 클릭하시면 MY PAGE로 이동합니다.
마이페이지 > 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사이트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 메뉴를 선택하시면 '비회원 주문 조회' 버튼이 확인 됩니다.
→ '주문/배송' 선택 후, 페이지를 조금 내리시면 로그인 창 하단에 '비회원 주문 조회' 메뉴가 확인 됩니다.
주문번호 혹은 주문 진행 시 입력하신 이메일/주문자명/전화번호 중 1가지를 입력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① [마이페이지] 클릭
② 최근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③ [배송추적]클릭 → 조회된 송장 확인

주문한 내용을 확인하고싶어요.

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신 후 '홍길동' 이름을 선택하시면 MY PAGE로 이동합니다.
주문한 내용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마이페이지] 클릭
② 최근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③ 주문한 내용 확인

배송/반품/교환/환불 지연 안내

최근 온라인몰 개편 및 시스템 교체로 인해 일부 고객님께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주문 배송 조회 및 반품 시 환불에 관한 고객응대 서비스가 빠르게 진행되지 못하여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에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로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깊이 인지하고,
일시적인 장애를 겪고 있는 기타 고객서비스 사안에 대해서도 책임지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시스템이 안정화되는 대로 모두 정상적으로 처리될 것임을 다시 한번 확인해 드립니다.

온라인몰을 통한 주문건의 상태조회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배송현황 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반품은 마이페이지>반품접수를 통해 진행하시면, 반품완료 확인 후, 결제취소 공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사이즈교환, 등 교환이 필요하신 고객님은 먼저 반품접수를 진행하시고,
원하시는 사이즈로 재 주문을 해주시면 반품 및 교환을 빠르게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원 문의 및 답변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온라인몰 고객지원실 (1661-3512)로 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스템 및 플랫폼 교체로 인하여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정중히 사과 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가 정상화 될 수 있도록 사이트의 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노스페이스 드림.

회원정보를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신 후 '홍길동' 이름을 선택하시면 MY PAGE로 이동합니다.
정보관리 > 회원정보 수정 메뉴를 클릭하셔서 고객님의 정보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휴대폰과 이메일 주소는 주문 시 배송정보 등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 받으실 수 있으니 변경 되었을 경우 수정해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배송지에 대한 관리가 필요하시다면,
정보관리 > 배송지 관리 메뉴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1. 회원 이름/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2. 패스워드, 휴대폰, 배송지 주소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A/S는 어떻게 접수를 해야 하나요?

A/S는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일반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 A/S절차 ]

1)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주시거나, 가까운 매장 또는 구입처에 AS 접수

2) A/S접수 후 본사 소비자보호실로 제품 이동 - 수선, 교환, 환불 판정

3) 본사에서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 3의 기관에 심의 의뢰

4) 판정 결과에 따른 제품을 매장이나 고객께 제품 발송

세탁 후에 얼룩지면서 색이 빠졌어요.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합성세제의 경우 표백제 성분과 형광제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물에 완전히 분해되지 않으면 섬유에 덩어리가 묻어 탈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는 일부분이 담구어 둔 물표면 위로 올라가 장시간 방치되면 물 윗부분만 탈색이 되기도 합니다.

세탁 시에는 반드시 찬물에 중성세제(울샴푸)로 해주어야 합니다.

※ 세탁 과실의 경우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단, '쉘러' 원단의 경우 스트레치 원단이기 때문에 탄성사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원단과 달리 100% 염료가 흡착되지 않습니다. 고무사로 흡착된 염료가 세탁을 하면서 약간 빠져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런 현상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세탁을 할수록 물빠짐 현상은 점차 줄어듭니다.

등산화를 착용했는데 발이 너무 아파요.

등산화는 평소 착용하시는 운동화 사이즈보다 5~10mm 정도 큰 사이즈를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매장 기준으로 설명 드리면,
등산화 양말을 신고 끈을 느슨하게 한 상태에서 발가락 끝을 앞으로 붙인 후 무릎을 숙인 상태에서 발 뒤꿈치 쪽에 손가락 하나 정도가 들어가는 것이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신발 끈을 조인 상태에서 걸어보고 자신의 산행 타입에 맞는 신발창을 선택합니다.
*같은 타입의 신발이라도 신발 창의 경도가 다양합니다.

등산화의 통증은 개인별로 차이가 나기 때문에 교환이나 환불의 조건이 되지 않습니다.

저희가 판매하는 제품은 기성화이기 때문에 발에 맞춰지는 기간이 필요합니다.(보통 2주 정도 소요 됨)

면티의 목이 늘어났어요.

면티의 경우 시보리도 같은 면을 사용할 경우는 탄성사와 다르게 원상회복력이 부족합니다.

입고 벗으실 때 늘어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고, 특히 세탁을 하실 때는 세탁기 세탁을 피해 주시고 가능한 손빨래를 해주십시오.

건조 시 옷걸이 건조를 피해 주시고, 목 부분의 형태를 잡아서 건조해 주시면 늘어남 현상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습니다.

저희 브랜드는 목 시보리 교체가 불가능 합니다.

가죽으로 만든 신발의 관리방법은?

가죽 제품 절대 물세탁이 불가합니다.

물세탁 시 가죽 모양의 변형을 가져오고 단백질 성분이 빠져 나가기 때문에 가죽이 경화되고 갈라짐 현상이 일어납니다.

또, 단백질 성분이 빠져 나오면서 염료도 같이 빠져나오기 때문에 탈색이 일어납니다.
짙은 색상의 경우는 색상이 흐려질 수 있습니다.

오염이 된 경우, 오염 된 부분만 가죽 전용 세제를 이용해 오염을 제거 해주시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합니다.

옷에 보풀이 많이 일어납니다.

아웃도어의 경우 제품의 통기성, 신축성이 강화된 기능성 제품이기 때문에 대부분 만들어진 합성섬유입니다.

합성섬유는 섬유의 강도가 강하기 때문에 서로 엉킨 섬유가 잘 떨어지지 않고 남아있는 것입니다.

보풀은 원단의 잔털들이 서로 엉켜서 작은 공모양을 이루는 것으로 옷을 착용하면 일어나는 일반적인 현상으로 제품의 기능성과는 무관합니다.

그러므로 보풀이 일어난다고 해서 상품이 불량인 것은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마찰이 잦은 부위 즉, 엉덩이/허벅지 안쪽/무릎/등쪽/허리/어깨/겨드랑이/등판/바지 밑단/소매등의 보풀제거는 구입하신 매장이나 본사 소비자 상담실(1899-2626)에서 AS가 가능합니다.

구매안전서비스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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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 한도 소비자께서 선불로 지급한 당해 상품의 대금 범위내
보증금의 지급시기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지체없이 지급. 단, ㈜케이지이니시스는 지급사유를 판단하기 위하여 소비자에게 손해사정과 관련된 제 서류등을 요청하고 그에 대한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 29일

채무지급보증기관

  • 상호 : (주)케이지이니시스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1 A동 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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