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FAQ)

비회원 교환/반품 절차를 알려 주세요.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상품의 교환/반품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비회원 교환 접수 방법

1.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를 클릭하여 아래 링크로 이동합니다.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guestOrderSear

2.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주문조회 하기] 버튼 클릭

3. 검색된 비회원 주문을 선택하고 [이주문이 맞습니다] 버튼 클릭

4. [카카오톡으로 인증하기] 또는 [이메일로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 후 전달되는 URL을 통해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 모바일의 경우 주문배송 페이지 에서 [ ] 버튼을 눌러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5. 마이페이지 내 하단 [쇼핑] > [교환/반품 신청] 메뉴 클릭

6. 교환할 상품 사이즈 선택 → 수거지 & 교환 상품 수령 주소 입력 → [다음단계] 클릭

7. [교환수량] 선택 → [교환사유] 선택

8. [교환접수] 클릭

9. 교환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비회원 주문조회 후 마이페이지 > [교환/반품 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 반품 접수 방법

1.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를 클릭하여 아래 링크로 이동합니다.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guestOrderSear

2.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주문조회 하기] 버튼 클릭

3. 검색된 비회원 주문을 선택하고 [이주문이 맞습니다] 버튼 클릭

4. [카카오톡으로 인증하기] 또는 [이메일로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 후 전달되는 URL을 통해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 모바일의 경우 주문배송 페이지 에서 [← ] 버튼을 눌러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5. 마이페이지 내 하단 [쇼핑] > [교환/반품 신청] 메뉴 클릭

6. [반품수량] 선택 → [반품사유] 선택

7. [반품접수] 클릭

8. 반품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비회원 주문조회 후 마이페이지 > [교환/반품 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리뷰 리워드 혜택 안내

노스페이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리뷰 리워드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수령 후 30일 내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작성일 기준 10일 후 마일리지를 적립해드립니다.


대상 :
① 노스페이스 온라인 스토어 가입 회원
② 2022/10/15일부터 리뷰 작성한 회원


혜택 안내 :
① 주문 상품 수령 후 30일 내 공백 제외 10자 이상의 상품 리뷰 작성해주세요.
(텍스트 리뷰 : 500M, 사진 첨부 리뷰 1,000M)
② 리뷰 작성일 기준 10일 후 리뷰 리워드가 적립됩니다.


적립 제외 조건 :
① 반품 접수 시 리뷰 작성이 불가합니다.
② 리워드 지급 전 작성한 리뷰 삭제 시 리워드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③ 구매 상품과 무관한 사진, 내용으로 작성된 리뷰는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리뷰가 삭제되는 경우에는 리워드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해당 사유로 리뷰가 삭제된 경우, 적립된 마일리지는 회수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유효기간 :

① 리뷰 작성으로 적립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2년입니다.

A/S는 어떻게 접수를 해야 하나요?

A/S는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일반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 A/S절차 ]

1)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주시거나, 가까운 매장 또는 구입처에 AS 접수

2) A/S접수 후 본사 소비자보호실로 제품 이동 - 수선, 교환, 환불 판정

3) 본사에서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 3의 기관에 심의 의뢰

4) 판정 결과에 따른 제품을 매장이나 고객께 제품 발송

의류 소재별 세탁방법 및 관리방법은?

가방/용품의 세탁방법 및 관리방법은?

신발의 세탁방법 및 관리방법은?

교환 신청시 사은품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본품)교환시에는 사은품은 제외하고 발송 부탁드립니다.

사은품 교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 버전 브라우저에서 구매 실패 시 안내

구 버전 브라우저 및 OS에서 서비스 이용이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브라우저 및 OS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상>
1. Android 4.3 버전 이하
2. Chrome 29 버전 이
3. Firefox 26 버전 이하
4. IE 10 버전 이하
5. Opera 16 버전 이하
6. Safari 6.0.4(OS X 10.8.4) 버전 이하

입고 알림 신청 안내

재입고 알림 신청 방법 안내


상품 페이지에서 품절된 상품의 사이즈별로 [입고 알림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입고 알림 받을 연락처를 입력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 내역은 [마이페이지] > [입고알림신청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알림 신청 상품의 재입고 알림은 재입고된 시점에 따라 먼저 신청한 순으로 발송됩니다.
※ 인기 상품의 경우 입고 알림 발송 후 조기 품절 될 수 있습니다.
※ 신청한 입고 알림 발송은 상품의 재고 입고 시 1회만 제공됩니다.
※ 입고 알림 신청 후 3개월 내 발송되지 않은 신청 내역은 삭제됩니다.
※ 3개월 내 미발송으로 신청 내역 삭제된 경우,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회원/비회원)

사이트를 통해 주문하신 경우, 택배사 배송추적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인 경우 사이트 로그인 후 '홍길동'을 클릭하시면 MY PAGE로 이동합니다.
마이페이지 > 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사이트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 메뉴를 선택하시면 '비회원 주문 조회' 버튼이 확인 됩니다.
→ '주문/배송' 선택 후, 페이지를 조금 내리시면 로그인 창 하단에 '비회원 주문 조회' 메뉴가 확인 됩니다.
주문번호 혹은 주문 진행 시 입력하신 이메일/주문자명/전화번호 중 1가지를 입력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① [마이페이지] 클릭
② 최근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③ [배송추적]클릭 → 조회된 송장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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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안전서비스 안내

노스페이스는 소비자의 전자상거래 구매안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구매안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법적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24조 등)

구매안전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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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 다른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구매안전이 충분히 갖추어진 경우 또는 공정거래 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거래
보증금 한도 소비자께서 선불로 지급한 당해 상품의 대금 범위내
보증금의 지급시기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지체없이 지급. 단, ㈜케이지이니시스는 지급사유를 판단하기 위하여 소비자에게 손해사정과 관련된 제 서류등을 요청하고 그에 대한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 29일

채무지급보증기관

  • 상호 : (주)케이지이니시스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1 A동 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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