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FA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회원/비회원)

사이트를 통해 주문하신 경우, 택배사 배송추적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인 경우 사이트 로그인 후 '홍길동'을 클릭하시면 MY PAGE로 이동합니다.
마이페이지 > 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사이트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 메뉴를 선택하시면 '비회원 주문 조회' 버튼이 확인 됩니다.
→ '주문/배송' 선택 후, 페이지를 조금 내리시면 로그인 창 하단에 '비회원 주문 조회' 메뉴가 확인 됩니다.
주문번호 혹은 주문 진행 시 입력하신 이메일/주문자명/전화번호 중 1가지를 입력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① [마이페이지] 클릭
② 최근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③ [배송추적]클릭 → 조회된 송장 확인

배송/반품/교환/환불 지연 안내

최근 온라인몰 개편 및 시스템 교체로 인해 일부 고객님께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주문 배송 조회 및 반품 시 환불에 관한 고객응대 서비스가 빠르게 진행되지 못하여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에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로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깊이 인지하고,
일시적인 장애를 겪고 있는 기타 고객서비스 사안에 대해서도 책임지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시스템이 안정화되는 대로 모두 정상적으로 처리될 것임을 다시 한번 확인해 드립니다.

온라인몰을 통한 주문건의 상태조회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배송현황 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반품은 마이페이지>반품접수를 통해 진행하시면, 반품완료 확인 후, 결제취소 공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사이즈교환, 등 교환이 필요하신 고객님은 먼저 반품접수를 진행하시고,
원하시는 사이즈로 재 주문을 해주시면 반품 및 교환을 빠르게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원 문의 및 답변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온라인몰 고객지원실 (1661-3512)로 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스템 및 플랫폼 교체로 인하여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정중히 사과 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가 정상화 될 수 있도록 사이트의 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노스페이스 드림.

제품 발송 안내

주문하신 모든 상품은 롯데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저희 물류에서 상품이 출고 되면, 최대 3~5일 이내에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천재지변, 기타 특별한 사유 등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거나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 사전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부재 중인 고객님께는 SMS 혹은 이메일을 발송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매금액이 3만원 미만인 경우 3,000원의 별도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결제 시 자동 계산 적용 됨)

배송비 부담 기준과 금액은 얼마 인가요?

구매하시려는 총 상품 금액 3만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3,000원 발생됩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입니다.



※ 단, 도서 산간 지역은 특성상 추가 운임료가 발생 됩니다.

※ 기본 배송비 발생여부는 장바구니 및 주문 시 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 배송기간은 결제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최대 3~5일(토요일,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본사 재고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토요일, 공휴일은 제외)

※ 결제수단이 실시간계좌이체인 경우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 준비 및 발송이 시작됩니다.

추석 연휴기간 배송 지연 및 고객센터 운영안내

안녕하세요!
노스페이스 고객센터입니다.

9/22(토)~9/26(수) 추석 연휴기간 상품 배송일정 및 고객센터 휴무 안내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안내]
- 추석연휴 9월22일~26일은 노스페이스 고객센터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 휴무기간동안 남겨주신 1:1문의 및 이메일 문의는 9/27(목)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립니다.

[배송 일정안내]
- 9/19(수) 16:00이전 결제완료 건에 한하여 추석전 배송 예정
- 9/19(수) 16:01이후 결제완료 건은 9/27(목)부터 순차 출고
- 연후 직후인 9/27~9/28에 출고되는 상품은 택배물량 증가 및 집중으로
평소보다 2~3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위 일정대로 배송예정이나 상품재고 상황이나 배송지역(도서산간지역)에 따라 배송이 추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저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해외로의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

잘못된 정보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상담실에 잘못된 정보를 알려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바로 잡도록 하겠습니다.

1:1 문의에 잘못된 상품의 정보를 남겨주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TOP

구매안전서비스 안내

노스페이스는 소비자의 전자상거래 구매안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구매안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법적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24조 등)

구매안전서비스
서비스의명칭 채무지급보증서비스
구매안전보증기간 케이지이니시스
구매안전 서비스 범위 선불식 전자상거래에 있어 노스페이스스토어가 상품등의 공금의무를 불이행함으로써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
서비스 제공 대상 소비자가 전자상거래서 구매의 안전을 위하여 구매안전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소비자는 단, 다음의 경우에는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1) 신용카드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하는 거래
  • 2) 제 3자가 배송을 확인할 수 없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 3) 배송이 필요하지 않은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컨텐츠 등)
  • 4) 일정기간에 걸쳐 분할되어 공급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 5) 다른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구매안전이 충분히 갖추어진 경우 또는 공정거래 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거래
보증금 한도 소비자께서 선불로 지급한 당해 상품의 대금 범위내
보증금의 지급시기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지체없이 지급. 단, ㈜케이지이니시스는 지급사유를 판단하기 위하여 소비자에게 손해사정과 관련된 제 서류등을 요청하고 그에 대한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 29일

채무지급보증기관

  • 상호 : (주)케이지이니시스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1 A동 5층

미니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

노스페이스 앱 신규 다운로드하고
3,000마일리지 받아보세요.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