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교환/반품 절차를 알려 주세요.
※ 비회원 교환 접수 방법
1.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를 클릭하여 아래 링크로 이동합니다.
☞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guestOrderSear
2.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주문조회 하기] 버튼 클릭
3. 검색된 비회원 주문을 선택하고 [이주문이 맞습니다] 버튼 클릭
4. [카카오톡으로 인증하기] 또는 [이메일로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 후 전달되는 URL을 통해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 모바일의 경우 주문배송 페이지 에서 [← ] 버튼을 눌러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5. 마이페이지 내 하단 [쇼핑] > [교환/반품 신청] 메뉴 클릭
6. 교환할 상품 사이즈 선택 → 수거지 & 교환 상품 수령 주소 입력 → [다음단계] 클릭
7. [교환수량] 선택 → [교환사유] 선택
8. [교환접수] 클릭
9. 교환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비회원 주문조회 후 마이페이지 > [교환/반품 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 반품 접수 방법
1.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를 클릭하여 아래 링크로 이동합니다.
☞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guestOrderSear
2.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주문조회 하기] 버튼 클릭
3. 검색된 비회원 주문을 선택하고 [이주문이 맞습니다] 버튼 클릭
4. [카카오톡으로 인증하기] 또는 [이메일로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 후 전달되는 URL을 통해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 모바일의 경우 주문배송 페이지 에서 [← ] 버튼을 눌러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5. 마이페이지 내 하단 [쇼핑] > [교환/반품 신청] 메뉴 클릭
6. [반품수량] 선택 → [반품사유] 선택
7. [반품접수] 클릭
8. 반품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비회원 주문조회 후 마이페이지 > [교환/반품 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입고 알림 신청 안내
재입고 알림 신청 방법 안내
상품 페이지에서 품절된 상품의 사이즈별로 [입고 알림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입고 알림 받을 연락처를 입력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 내역은 [마이페이지] > [입고알림신청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알림 신청 상품의 재입고 알림은 재입고된 시점에 따라 먼저 신청한 순으로 발송됩니다.
※ 인기 상품의 경우 입고 알림 발송 후 조기 품절 될 수 있습니다.
※ 신청한 입고 알림 발송은 상품의 재고 입고 시 1회만 제공됩니다.
※ 입고 알림 신청 후 3개월 내 발송되지 않은 신청 내역은 삭제됩니다.
※ 3개월 내 미발송으로 신청 내역 삭제된 경우, 재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