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스페이스 고객센터입니다.
9/26(토) ~ 10/4(일) 추석 연휴기간 고객 센터 및 택배 운영 일정 안내드립니다.
[배송 일정안내]
- 9/26 (토) : 오전 8시 주문까지 고객 출고분 마감
- 9/28 (월) ~ 10/4 (일) : 추석 연휴 휴무
- 10/5 (월) : 정상 배송
연휴 직후인 10/5(월) 에 출고되는 상품은 택배물량 증가 및 집중으로 평소보다 2~3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위 일정대로 배송예정이나 상품재고 상황이나 배송지역(도서산간지역)에 따라 배송이 추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안내]
- 추석연휴 9월30일(수) ~ 10월 4일(일) 노스페이스 고객센터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 휴무기간동안 남겨주신 1:1문의 및 이메일 문의는 10/5(월)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립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노스페이스는 소비자의 전자상거래 구매안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구매안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법적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24조 등)
서비스의명칭 | 채무지급보증서비스 |
---|---|
구매안전보증기간 | 케이지이니시스 |
구매안전 서비스 범위 | 선불식 전자상거래에 있어 노스페이스스토어가 상품등의 공금의무를 불이행함으로써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 |
서비스 제공 대상 | 소비자가 전자상거래서 구매의 안전을 위하여 구매안전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소비자는 단, 다음의 경우에는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보증금 한도 | 소비자께서 선불로 지급한 당해 상품의 대금 범위내 |
보증금의 지급시기 |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지체없이 지급. 단, ㈜케이지이니시스는 지급사유를 판단하기 위하여 소비자에게 손해사정과 관련된 제 서류등을 요청하고 그에 대한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
2018년 1월 29일
채무지급보증기관